연예
뮤지컬 ‘모차르트!’, 정부 방침따라 일부 회차 취소…6월 16일 재개 (공식)
입력 2020-05-29 16:19 
‘모차르트!’ 일부 회차 취소 사진=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뮤지컬 ‘모차르트!가 코로나19 여파로 일부 회차를 취소한다.

EMK뮤지컬컴퍼니는 29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5월 28일 오후 4시, 수도권 전역 공공부문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을 6월 14일까지 중단한다는 정부의 방역 강화 조치를 따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의 운영이 한시적으로 중단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부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뮤지컬 ‘모차르트!는 내달 11일부터 14일까지의 공연이 취소되었으며, 6월 16일부터 공연이 재개됨을 알려드린다”라고 발표했다.

한편 ‘모차르트!에는 김준수, 박강현, 박은태, 김소향, 손준호, 민영기, 신인선 등이 출연한다.


▶ EMK뮤지컬컴퍼니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모차르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입니다.

지난 5월 28일 오후 4시, 수도권 전역 공공부문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을 6월 14일까지 중단한다는 정부의 방역 강화 조치를 따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의 운영이 한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정부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 11일(목)부터 6월 14일(일)까지의 공연이 취소되었으며, 6월 16일(화)부터 공연이 재개됨을 알려드립니다. 관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이해 부탁드립니다.

예매 티켓은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 환불 조치되며, 각 예매처를 통해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 및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현재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고객센터의 연결 및 환불 처리가 늦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리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일부 회차 취소로 인해 공연을 관람하지 못 하는 취소 회차 예매자 전원에게 별도의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 추후 별도 안내가 있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K뮤지컬컴퍼니와 세종문화회관은 관객 여러분과 배우,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 사항으로 생각하며 더욱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을 예매하고 기다려주신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조치에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