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성훈, ‘공주님’ 내달 4일 공개…세계 최초 ‘디즈니트롯’ 도전
입력 2020-05-29 15:51 
안성훈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가수 안성훈이 세계 최초로 ‘디즈니트롯을 선보인다.

내달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성훈의 신곡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이 공개된다.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공주를 부르짖는 안성훈만의 감성 보컬과 화려한 리얼 스트링 등이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은 일반적인 트롯 편곡법이 아닌 오보에 또는 클라리넷이 보컬 사이를 채워 신선함을 더하면서,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등의 가사로 강한 중독성도 안길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 송가인 ‘서울의달과 ‘가인이어라, 김호중 ‘고맙소, ‘나보다 더 사랑해요 등을 히트시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 그리고 안성훈이 작사에 힘을 더했다.

기타 이성렬, 국민코러스 김현아, 베이스 최훈, 스트링 RBinJ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 그리고 영기가 보컬디렉에 힘을 더해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을 통해 안성훈의 또 다른 매력도 엿볼 수 있다.

한편 안성훈은 송가인과 무명시절을 함께한 의남매로 화제를 모았으며,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울 엄마 ‘울엄마 ‘아씨 등으로 정통트롯의 진수까지 선보인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