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단독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을 가진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상으로 올해로 28회째를 맞았다.
작년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편견 없는 세상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았다는 점에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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