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2NE1의 ‘I DONT CARE 저작권이 뮤직카우를 통해 공유된다.
'I DONT CARE(아이돈케어)'는 2NE1의 대표 히트곡 중 하나로 발매 당시 남녀노소를 불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세대를 대표하는 곡답게 지금은 직장인이 된 90년대를 비롯해 폴더 세대라면 공감할 당시 추억까지 담은 곡이라 할 수 있다.
뮤직카우를 통해 ‘I DONT CARE(아이돈케어)의 저작권을 보유하면 공동 주인으로서 구매한 지분만큼의 저작권료를 매월 함께 받게 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투애니원 노래를 소장하고 싶어하는 팬분들이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기도 했다” 며 이번 곡은 세대를 대표하다 보니 ‘#90년생이온다 #라떼세대 #신경안써라는 컨셉으로 캐쉬와 달달한 라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NE1은 지난 18일 데뷔 11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랜선 완전체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룹 2NE1의 ‘I DONT CARE 저작권이 뮤직카우를 통해 공유된다.
'I DONT CARE(아이돈케어)'는 2NE1의 대표 히트곡 중 하나로 발매 당시 남녀노소를 불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세대를 대표하는 곡답게 지금은 직장인이 된 90년대를 비롯해 폴더 세대라면 공감할 당시 추억까지 담은 곡이라 할 수 있다.
뮤직카우를 통해 ‘I DONT CARE(아이돈케어)의 저작권을 보유하면 공동 주인으로서 구매한 지분만큼의 저작권료를 매월 함께 받게 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투애니원 노래를 소장하고 싶어하는 팬분들이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기도 했다” 며 이번 곡은 세대를 대표하다 보니 ‘#90년생이온다 #라떼세대 #신경안써라는 컨셉으로 캐쉬와 달달한 라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NE1은 지난 18일 데뷔 11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랜선 완전체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