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어 나면서 하이엔드 주거 트렌드가 웰니스(wellness)가 강조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로 변화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국내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키친리노와 함께 하이엔드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을 최고급 주택브랜드 '아크로'(ACRO) 주방에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최고급 수입 자재를 사용하되, 스타일에 따른 디자인 차별화와 조리기구, 수납형태 등 국내 주방 환경을 려한 맞춤 설계와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공간 디자인을 연출했다. 또한 설치 및 관리(A/S)가 어려운 수입 브랜드와 달리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을 배려하는 진정성 있는 주거 가치를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키친리노와 협업한 주방과 다이닝룸 디자인은 현재 신사동 주택전시관에 마련된 아크로 갤러리-컬렉터스 하우스(Collectors' Hous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크로 갤러리는 아크로의 확장된 비전과 주거 철학을 선보이는 콘셉트하우스로, 최상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거주 환경의 니즈를 담은 최고급 주거 트렌드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주거 환경에서는 경험해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발상으로 보다 차별화되고 압도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진정한 하이엔드 주거가치의 창출은 거주자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세심한 고민에서 출발한다"며 "아크로가 제시하는 주방은 단순한 기능적인 공간을 넘어 소통을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이는 공간으로써, 차별화되고 희소가치 있는 디자인을 통해 최상위층의 주거 품격을 구현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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