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세찌♥` 한채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존경"→차두리 지목
입력 2020-05-20 10: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배우 한채아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한채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챌린지'를 인증하는 수어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한채아입니다. 한그루님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함께 동참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코로나 19와 싸우고 있는 모든 의료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우리 모두가 이 힘든 시기를 잘 견뎌내고 있습니다. 모두 의료진 여러분 덕분입니다. 존경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차두리 감독님, 이웅희 축구선수, 장미님 따뜻한 마음 이어주세요. 다들 건강유의하세요"라며 다음 챌린지 타자를 지목했다. 남편 차세찌의 형 차두리 감독을 지목한 한채아의 가족 사랑이 드러난다.
사진 속 한채아는 검정 마스크를 쓰고 수수한 모습으로 캠페인 인증사진을 찍고 있다. 자신보다는 '존경'을 뜻하는 수어 손동작에 초점을 맞춘 한채아의 센스가 눈에 띈다.
누리꾼들은 "울 미녀 배우 덕분에 따뜻한 릴레이", "강직해 보이는 덕분에 챌린지", "채아 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 되시길 바랄게요", "동참 감사합니다 반응으로 한채아를 응원했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2018년 차범근 전 축구 대표팀 감독 아들인 차세찌와 결혼,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한채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