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에 '스타' 등급을 신설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해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등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삼성전자 멤버십은 일반, 스타, 프레스티지, 로열블루 등 4단계로 운영됩니다.
신설한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이 300만 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가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입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일반 회원 약 70만명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됐습니다.
삼성전자는 고객의 생활 스타일에 따라 스포츠 경기나 미술관 무료·할인 입장 등 혜택을 주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이외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는 5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시 가전제품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삼성전자 멤버십은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해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등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삼성전자 멤버십은 일반, 스타, 프레스티지, 로열블루 등 4단계로 운영됩니다.
신설한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이 300만 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가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입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일반 회원 약 70만명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됐습니다.
삼성전자는 고객의 생활 스타일에 따라 스포츠 경기나 미술관 무료·할인 입장 등 혜택을 주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이외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는 5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시 가전제품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