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CERAGEM)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시상식에서 ‘제 7회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의료가전 부문에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소비자평가 주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했으며 소비자의 구매 활동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모델입니다.
이번 조사는 2월 3일부터 2월 21일까지 전국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총 90개 산업 부문에 대한 평가 결과로 순위를 산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소비자평가 주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했으며 소비자의 구매 활동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모델입니다.
이번 조사는 2월 3일부터 2월 21일까지 전국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총 90개 산업 부문에 대한 평가 결과로 순위를 산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