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산다라박X태진아X김원해, ‘저녁 같이 드실래요?’ 신스틸러 활약 예고
입력 2020-05-15 12:18 
‘저녁 같이 드실래요?’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 특별출연 사진=빅토리콘텐츠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가 특별출연한다.

오는 25일 오후 첫 방송 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 고재현‧극본 이수하‧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산다라박은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역인 송승헌을 비밀스럽게 찾아온 환자로 등장한다. 아름다운 외모 뒤, 거식증의 아픔을 지닌 그는 송승헌과의 만남으로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태진아는 독보적인 ‘트로트 제왕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극 중에서도 가수 태진아로 출연한다. 천연덕스러운 면모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태진아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예상치 못했던 특별한 연결고리 역할까지 해낸다.


김원해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아픔의 소유자로 등장한다.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김원해가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눈시울까지 붉힐 특급 내면 연기를 펼친다. 과연 그에게 숨겨진 가슴 아픈 사연은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처럼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는 운명적으로 만난 송승헌, 서지혜와의 깨알 케미스트리로 신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