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락앤락, 2020 중국 브랜드파워 밀폐용기 9년·보온병 8년 연속 1위
입력 2020-05-15 01:10 
락앤락이 2020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에서 밀폐용기 부문 9년·보온병 부문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중국 내 견고한 브랜드 입지를 재확인했습니다.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두 개 부문을 석권했으며, 모두 작년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해 꾸준히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가입니다.

먼저 밀폐용기 부문에서 락앤락은 전년 대비 27점 상승한 총점 669.6점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보온병 부문에서도 2·3위인 일본 브랜드 타이거와 중국 브랜드 푸광을 제치고, 현지인이 인정하는 브랜드임을 여실히 보여줬습니다.

락앤락 중국사업총괄 김용성 전무는 당면한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제품 구성 등 발 빠르게 대응하고 밀폐용기와 보온병 외에도 쿡웨어, 소형가전 등 주요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면모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