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호중 ‘할무니’, 제목 공개만으로 관심↑…인기 ing [M+이슈]
입력 2020-05-13 21:22 
김호중 ‘할무니’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가수 김호중의 신곡 ‘할무니의 제목이 공개된 가운데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13일 오후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호중 할무니라는 키워드가 등장했다.

김호중의 ‘할무니는 오는 6월 발매되는 그의 신곡이자 정규앨범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이 곡에는 김호중이 유년시절 할머니와 살던 시절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그는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유년기부터 학창시절 청소년기, 그리고 성인, 미래 등 자서전 같은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을 선보일 전망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발매한 그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 중 소리바다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에 현재 김호중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실감케 했다.

또한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그는 MBC 음악프로그램 ‘음악중심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도 출연했다. 특히 그가 출연한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겼을 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런 뜨거운 인기 속 김호중의 신곡 ‘할무니는 또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