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전문 기업 퓨어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OUT을 위한 대한민국 엄마들의 면역력 증진과 빠른 경제 회복 지원을 위해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케어 영양밸런스 '퓨어락 맘스밀'을 신청한 대상자 총 1만명에게 퓨어락 맘스밀 1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번 대규모 캠페인은 지난 7일부터 시작해 선착순 마감 시에 종료될 예정이다. 캠페인 대상자라면 누구나 스마트한 생활플랫폼 '몽땅뚝딱'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퓨어락 맘心만만' 캠페인은 현재 임신 중인 임산부부터 출산 후 6개월 이내 수유부를 대상으로 하며, '몽땅뚝딱' 사이트에서 임신 확인서, 산모수첩 등의 증빙서를 인증하여 신청할 수 있다.
'퓨어락 맘스밀'은 임산·수유부용 특수용도식으로, 엄마의 영양밸런스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임신 준비 기간부터 임산 중, 출산 후까지 섭취할 수 있으며, 바쁜 육아 속에서 하루 1잔으로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는 간편함을 강조한다.
'퓨어락 맘心만만' 캠페인을 진행하는 퓨어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가정에게 헌신하는 엄마의 건강을 위해, 선착순 1만 명에게 '퓨어락 맘스밀'을 무료 증정하는 캠페인을 개최하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은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다 이번 기회를 통해 '퓨어락 맘스밀'로 걱정없이 안심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