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참돔잡이 낚시 투어…참돔 잡을까?
입력 2020-05-08 10:0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삼시세끼 어촌편5가 예측 불가한 섬 생활을 시작한다.
지난 1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 ‘삼시세끼 어촌편5가 시작부터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시청률 평균 9.3%, 최고 11.2%를 기록하고,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6.1%, 최고 7.6%를 돌파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가구, 타깃, 1050 전 연령대에서 1위에 올랐다. 타깃 시청률 기준으로 올해 방영된 tvN 예능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믿고 보는 ‘삼시세끼의 저력을 입증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손이 차유(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본격 섬 생존기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점심 전, 커피 한잔하자는 말에 손호준은 400번을 저어야 맛볼 수 있는 ‘달고나 커피 제조에 나선다. 팔 근육을 200% 동원해 달고나 커피를 젓고 또 젓는 손호준과 그 옆에 편히 누워 응원하는 차승원이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배 면허를 취득한 ‘마도로스 유 유해진과 함께하는 참돔잡이 낚시 투어도 이어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유독 돔과 인연이 없는 유해진답게 낚시 투어 도중 갑작스레 번개가 내리치고, 비가 쏟아지며 험난한 앞길을 예고한다. 과연 세 식구가 전설 속의 생선으로 불리는 참돔잡이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삼시세끼 어촌편5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