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간수업`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8일 오디오쇼 출격
입력 2020-05-07 15: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인간수업 주역들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앱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의 오디오쇼에 전격 출연한다.
우리 사회의 나쁜 현실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메시지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인간수업의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가 네이버 NOW 오디오쇼로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8일 오후 9시 진행되는 네이버 NOW ‘인간수업 스페셜은 박경림이 진행하며 괴물 신인들과 함께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인간수업 의 주역들은 지난달 29일 공개 이후 빠르게 작품을 감상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솔직한 답변으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작품에 대한 진중한 이야기는 물론 매번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인생에서 혹독한 인간수업을 치르는 주인공들처럼 선택의 기로에서 정답을 찾아 헤매는 시청자들의 사연과 네 사람의 찰진 입담까지 확인할 수 있는 TMI 토크, 선물 증정의 시간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간수업은 정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