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 2일 시즌4’ 두 번째 모닝 엔젤의 출격…6人 놀라게 한 정체는?
입력 2020-05-02 12:31 
1박2일 시즌4 모닝엔젤 사진=KBS 1박2일 시즌4
‘1박 2일 시즌4 모닝 엔젤이 등장한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 두 번째 모닝 엔젤이 출격, 멤버들을 놀라게 만든다.

‘추억이 방울방울 – 학교 가는 길 특집의 둘째날 아침, 멤버들 중 한 명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모닝 엔젤이 등장한다.

잠결에 부드러운 목소리의 모닝 엔젤을 맞이한 멤버들은 꿈인지 생시인지 얼떨떨해한다고. 순식간에 촬영장을 밝은 분위기로 물들인 모닝 엔젤은 특히 1대 모닝 엔젤인 김선호를 향해 거침없는 애정 표현을 해 흥미를 드높인다.


또한 모닝 엔젤과 함께하는 역대급 식사를 위해 멤버들은 아침부터 예술혼을 불사른다고. 초상화를 그려서 선택받아야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는 말에, 여섯 남자는 남다른 그림 솜씨를 발휘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모닝 엔젤이 ‘1박 2일 방송을 보고 뜨거운 눈물을 흘렸던 사연이 함께 밝혀져 뭉클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멤버들의 격한 환영을 받은 시즌4 두 번째 모닝 엔젤이 누구인지, 방송을 보며 왜 울 수밖에 없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돼 본방 사수 욕구를 더욱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