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측 “현주엽, 28일 녹화 참여”…레전드 보스의 반가운 컴백(공식)
입력 2020-04-30 14:29 
‘당나귀 귀’ 현주엽 컴백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당나귀 귀 레전드 보스 현주엽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제작진은 3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현주엽이 지난 28일 녹화에 참여했다”라며 반가운 복귀 소식을 전했다.

현주엽은 ‘당나귀 귀의 원년 멤버로, 호랑이 감독의 카리스마와 유쾌한 방송인의 모습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보스다.

이번에는 보스로서가 아닌 자연인 현주엽으로 봉인해제하고 돌아온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랜만에 예능 친정에 다시 돌아온 현주엽이 ‘갑버튼 세례를 함께 받으며 동고동락했던 심영순 요리연구가, 김소연 대표와 어떻게 재회의 기쁨을 나눌지, 처음 대면하는 양치승 관장과 헤이지니와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레전드 보스의 귀환이 궁금해진다.

매회 먹방 레전드를 갱신하며 영구 결번급 맹활약을 펼친 현주엽이 자신의 먹칼코마니로 불리며 후계자로 급부상한 김동은 원장에 대해서 어떤 리액션을 보였을지도 궁금한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전망이다.

한편 현주엽의 컴백이 담긴 촬영분은 ‘당나귀 귀는 내달 중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