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 박소현, 가호x하동균 프로포즈송+꽃 선물에 “10년만에 꽃 받아봐” 환호
입력 2020-04-28 20:48  | 수정 2020-04-29 00: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비디오스타 고막 남친으로 하동균, 폴킴, 픽보이, 김필, 가호가 출연했다.
28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에서는 ‘그동안 노래만 불렀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하동균, 김필, 폴김, 픽보이, 가호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막 남친 5인방은 특별 프러포즈송을 부르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첫 번째 고막남친은 가호였다. 그는 노래를 부르고 내려와 MC 박소현에게 꽃을 선물했다.
이어서 싱어송라이터 픽보이가 등장해 노래했고, 그는 나래, 너만 생각해”라며 즉석 가사를 개사해 박나래에게 꽃 선물을 했다.

세 번째 무대는 폴킴이었다. 그는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달달하게 불렀고 MC들의 뒤로 노래해 큰 환호까지 받았다. 폴킴의 꽃을 받은 김숙은 내가 별을 다 사주겠다”고 받아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네 번째는 김필이 등장, 여심을 저격하는 목소리로 산다라박에게 꽃을 선물했다.
마지막 고막남친의 끝판왕은 하동균이었고, 가호에 이어 박소현이 두 개의 꽃을 받아 미소지었다. 이에 박나래는 노인공경이냐 뭐냐”라고 불만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박소현은 제가 10년 만에 남자에게 꽃을 두 개나 받았다”라고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