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푸라닭치킨, 런칭 5년 만에 컨설팅 계약 500호점 돌파
입력 2020-04-28 16:11 
사진=푸라닭
(주)아이더스코리아의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런칭 5년만에 컨설팅 계약 5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컨설팅 계약 400호점 돌파 이후 약 1달 만의 성과이다.

푸라닭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창업 시스템과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관리, 상생운영 실천으로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주와 두터운 신뢰관계를 구축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 예비창업자를 먼저 생각하는 푸라닭의 '역지사지' 정신으로 제품 개발과 가맹점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치킨 창업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푸라닭 치킨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을 가진 ‘PURA와 닭을 뜻하는 ‘DAK의 합성어로 순수한 사람들의 순수한 믿음으로 시작됐다.


‘치킨도 요리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치킨의 요리화를 구현하기 위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메뉴 연구 개발을 통해 마침내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치킨 양념 및 토핑을 개발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등 푸라닭 스타일의 이색적인 메뉴들을 탄생시켰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지난해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년연속 수상과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을 지정받은 탄탄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난 2월에는 가맹점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가맹점에 마스크 무상 지원을 했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