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민수x치타 ‘초미의 관심사’ 은근히 기대작
입력 2020-04-23 16: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작정하고 센 포스다. 조민수·김은영(치타)의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가 극과극 캐릭터 스틸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연기파 배우 조민수와 래퍼에서 배우로 깜짝 변신한 '개성 甲' 김은영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며 5월 개봉을 앞둔 다크호스 ‘초미의 관심사가 보도스틸이 화제다. 영화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추격전.
공개된 보도스틸은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케미실종 모녀로 분한 조민수와 치타의 색다른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민수의 파격적인 뽀글머리와 강렬한 레드 트렌치 코트, 치타의 새하얀 숏커트와 각잡힌 블루 수트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모녀의 색깔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것.
또한 모토는 직진, 오지랖은 덤, 세상 사람들 모두에게 관심이 넘치는 미워할 수 없는 엄마로 분한 조민수의 코믹한 연기변신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래퍼 치타에서 배우로 깜짝 변신한 김은영은 극 중 가수 역할에 맞게 마이크를 앞에 둔 익숙한 모습은 물론, 대선배 조민수와 자연스러운 모녀케미를 형성하며 두 사람의 추격전을 담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더한다. 5월 개봉 예정.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