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공원소녀(GWSN)가 대한민국 응원가를 불렀다.
19일 새 음악 레이블 마일즈(MILES)는 공원소녀가 NH농협은행과 함께 대한민국 응원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공원소녀가 부르는 대한민국 응원가를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농업인, 의료진, 학생, 주부 등 사회 각층의 사람들을 응원하며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내용이 담겼다.
NH농협은행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공원소녀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모두에게 이 응원 영상이 조금이나마 격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영상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28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를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룹 공원소녀(GWSN)가 대한민국 응원가를 불렀다.
19일 새 음악 레이블 마일즈(MILES)는 공원소녀가 NH농협은행과 함께 대한민국 응원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공원소녀가 부르는 대한민국 응원가를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농업인, 의료진, 학생, 주부 등 사회 각층의 사람들을 응원하며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내용이 담겼다.
NH농협은행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공원소녀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모두에게 이 응원 영상이 조금이나마 격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영상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28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를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