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기존 남성 브랜드였던 TNGT에 2535세대를 겨냥한 여성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서울 양재동에 528㎡에 이르는 대형 매장을 개장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TNGT여성'은 세련된 감성과 고급소재, 실루엣을 활용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고품격을 지향한다고 LG패션 측은 설명했습니다.
LG패션은 대형 길거리 가게와 대형쇼핑몰에서 차별화한 매장 구성을 통해 '한국형 제조유통'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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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출시한 'TNGT여성'은 세련된 감성과 고급소재, 실루엣을 활용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고품격을 지향한다고 LG패션 측은 설명했습니다.
LG패션은 대형 길거리 가게와 대형쇼핑몰에서 차별화한 매장 구성을 통해 '한국형 제조유통'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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