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프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입력 2020-04-16 16:49 
걸그룹 에이프릴 사진=DSP미디어
걸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미니앨범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다.

DSP미디어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봄을 알리는 듯한 푸른 빛깔 이미 배경 속에 ‘Da Capo를 빛내는 여섯 트랙의 정보들이 담겨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타이틀곡 ‘LALALILALA다. monc와 강명신이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에이프릴의 새로운 세계를 그려냈다. 특히 ‘처음부터라는 뜻을 가진 음악 용어 ‘Da Capo를 앨범 명으로 공개한 만큼, 타이틀곡 ‘LALALILALA에 어떤 콘셉트와 메시지를 녹였을지 남다른 기대가 모인다.


‘Da Capo에는 타이틀곡 ‘LALALILALA 외에도 앨범의 문을 여는 ‘Oops I'm Sorry를 비롯 ‘인형, ‘1,2,3,4, ‘너.zip 등 에이프릴의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곡들이 실릴 예정이다. 여기에 CD Only로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시간차'도 수록해 특별함을 더한다.

커밍업 포스터로 이후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로 연일 컴백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는 에이프릴. 17일부터 19일까지는 유닛 티저에 이어 20일에는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21일에는 타이틀곡 ‘LALALILALA의 뮤직비디오 티저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에이프릴은 오는 22일 미니앨범 ‘Da Cap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