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통합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이눙크닷컴에는 이샤와 어퓨,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몰도 마이눙크닷컴으로 통합됐다.
온라인몰에서는 카테고리와 브랜드별로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또 매일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오늘만 특가'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화장품을 추천하는 '매거진', 브랜드 별 행사 소식을 전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온라인몰과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눙크'도 함께 론칭했다. 앱 설치 후 미샤와 어퓨, 눙크 매장 등을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하면 단골 매장으로 설정된다. 단골 매장 설정 고객에게는 손소독제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눙크 앱에서는 향후 매장 직배송과 매장 재고 검색 등 온·오프라인(O2O)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부문장은 "마이눙크닷컴과 눙크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통합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알찬 콘텐츠로 편리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