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정화,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카푸치노 한잔 하실래요?
입력 2020-04-01 10: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향지 인턴기자]
배우 김정화가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했다.
김정화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도착했네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화는 "작년부터 커피에 관심을 가지며 조금씩 배워가다가 학원까지 등록해서 바리스타 초급, 중급 시험까지 봤었죠"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떨리던 필기, 실기시험을 올 초에 모두 다 마치고 드디어 자격증이 나왔네요. 괜시리 뿌듯합니다. 제가 만든 카푸치노 한잔 같이 하실래요?"라며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정화가 자신의 바리스타 자격증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활짝 웃고 있는 그의 얼굴에서 뿌듯한 마음이 전해진다. 커다란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강정화의 미모도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축하드려요", "쉬지 않고 배우려는 모습 멋있습니다", "언니가 만든 커피 꼭 마셔보고 싶네요", "카페 여시면 제가 먼저 갑니다" 등의 댓글로 김정화를 축하했다.
강정화는 2013년 가수 겸 작곡가 유은성과 결혼, 2014년 첫 아들 유화 군, 2016년 둘째 아들 유별 군을 낳았다. 지난 27일에는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서 슈퍼모델 출신의 패션디자이너 '유효명'역으로 특별출연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김정화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