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 방송...실력파 보이그룹 7팀 출격
입력 2020-03-30 16:44  | 수정 2020-03-30 16:45
로드 투 킹덤 /사진=엠넷 제공

'로드 투 킹덤'이 오는 4월 30일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Mnet 예능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측은 앞서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출연해 경연을 벌인다고 밝혔습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발전시키며 성장하고 있는 이들의 무대는 4월 30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 오늘(30일) 오후 3시 지니뮤직에서 '로드 투 킹덤' 무대의 스포가 살짝 공개됐습니다.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팀의 보이그룹은 서로를 처음 만나는 대면식 현장에서 90초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해당 무대의 절반가량인 45초 맛보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을 통해 각 그룹의 퍼포먼스 곡과 콘셉트 등 무대 스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투표는 경연 결과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과연 7팀의 보이그룹은 어떤 곡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보여줬을지, 또 대면식 현장에서 처음 만난 7팀은 서로의 무대를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K-POP 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승부와 그들의 열정, 그리고 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채워질 '로드 투 킹덤'은 4월 30일 오후 8시 첫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