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티, 오디오쇼 `오구오구` 호스트 된다…오늘(30일) 5시 첫방송
입력 2020-03-30 15: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유튜버 도티가 오디오쇼 '도티의 오구오구'에 도전한다.
도티는 오늘(30일) 오후 5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NOW. 오디오쇼 '도티의 오구오구' 호스트가 된다.
'도티의 오구오구'는 입시, 취업, 직장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단 1시간이라도 벗어나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오후 5시에 온에어된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255만명의 ‘초통령을 넘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문제적 남자 등에 출연하며 예능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특유의 긍정적인 화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티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도티의 오구오구;는 요일마다 색다른 콘텐츠로 청취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월요일에는 청취자들의 크고 작은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구오구 상담소가 열린다. 자상한 ‘긍정왕 도티와 현실적인 충고를 건네는 ‘따끔한 도티가 필요에 따라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한다.
이 밖에도 ▲화요일에는 한 명(팀)의 가수만을 심층적으로 탐구하는 ‘최.애.소(최애를 소개합니다), ▲수요일에는 한 시간 동안 청취자들의 소소한 다짐을 실현시키는 ‘작심 한 시간, 알바 썰을 풀어주는 '내 통장 오구오구', ▲목요일에는 과거에 썼던 오글거리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항마력이 필요해, ▲금요일에는 감동적인 노래 가사나 영화 대사를 자유롭게 소개하는 ‘내 인생의 펀치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네이버 ‘NOW.'[ⓒ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