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BC카드, 온라인서 첫 결제 땐 최대 5만5000원 혜택 제공
입력 2020-03-30 15:40 

BC카드는 올해 첫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1인당 기간 내 최대 5000원). 선착순 12만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OP포인트 5만점(100명) 및 1만점(200명)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5월 중 개별 안내 및 포인트 적립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BC카드 고객 모두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 4월 30일까지 연 매출 5억원 이하의 중소영세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BC카드는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 가득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