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진영, 온라인으로 컴백 쇼케이스 진행…소속사 “안전 위한 결정”(공식)
입력 2020-03-28 12:24 
홍진영 온라인 쇼케이스 사진=IMH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생중계한다.

홍진영은 내달 1일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의 첫 무대를 전 세계에 공개한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완벽한 실력과 무대 매너, 흥 넘치는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홍진영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했다.

홍진영의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은 ‘사랑의 배터리 ‘오늘밤에 등 홍진영의 기존 히트곡들을 작곡해온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곡이다. 이 곡을 통해 홍진영은 색다른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식 발매 전부터 콘셉트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통해 청순함과 강렬함 두 가지 이미지를 대비시키며 기대감을 높여온 만큼 홍진영의 새로운 시도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날 오전 홍진영의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는 홍진영이 1년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Birth Flower의 쇼케이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팬들을 직접 찾아뵙지 못해서 아쉽지만 무엇보다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를 결정하게 됐다.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