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예 원지(WONJI), 16일 ‘거짓말 하는 법’ 발매...명곡의 귀환
입력 2020-03-16 14:27 
신인가수 원지 사진=INS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컬리스트 원지(WONJI)가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을 발매한다.

‘거짓말 하는 법은 지난 2006년 먼데이키즈와 견우가 함께 부르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원곡을 14년 만에 리메이크한 곡으로, 남성의 입장에서 표현했던 원곡과 다르게 새로운 편곡을 통해 섬세한 여성의 감성과 원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풀어냈다.

‘거짓말 하는 법은 원곡 프로듀싱을 맡았던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MC THE MAX ‘가슴아 그만해, ‘사랑을 외치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썼던 작곡가 신인수가 제작을 맡았고 김범수 ‘보고 싶다,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 등 많은 명곡의 가사를 쓴 윤사라가 작사에 참여했다.

원지(WONJI)는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로 최근 필리핀 유명 가수 ‘Daryl Ong(대릴 옹)과 함께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유튜브 1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원지의 제작을 맡고 있는 INS엔터테인먼트 측은 원지(WONJI)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 끼를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원지의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