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켄타, 모친상 후 심경 “하늘로 떠난 母, 팬들 기도에 기뻐했을 것”(전문)
입력 2020-03-16 11:49 
켄타 모친상 심경 사진=켄타 인스타그램
JBJ 켄타가 모친상 후 심경을 고백했다.

켄타는 1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3월 9일에 저희 엄마가 하늘에 가셨다.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기도해주셔서 엄마가 좋아하셨을 것 같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켄타와 모친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엄마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하고 있었다. 팬분들이 기도해주신 것을 엄마도 기뻐하고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하늘에서 보고 계시는 엄마를 위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켄타가 될 테니 많이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켄타 심경 고백 전문.

안녕하세요. 켄타 입니다. 지난 3월 9일에 저희 엄마가 하늘에 가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기도해주셔서 엄마가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그리고 팬분들 관계자분들 저를 위로해주시고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엄마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팬분들이 기도해주신 것을 엄마도 기뻐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하늘에서 보고 계시는 엄마를 위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켄타가 될 테니 많이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기도해주시고 마음 써주시고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