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소노호텔&리조트, 코로나19 극복 동참…예비부부 웨딩 비용 지원 이벤트 기간 연장
입력 2020-03-13 14:13 
소노문 양평 모습 [사진 = 소노 호텔&리조트]

대명 소노호텔&리조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웨딩 일자를 변경하거나 예식을 취소할 수 밖에 없는 예비 부부를 위해 지난 2일까지 진행한 데스티네이션 웨딩 프로모션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연기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스티네이션 웨딩' 이벤트 참여방법은 소노호텔&리조트 페이스북에 접속해 사연과 리조트 3곳 중 웨딩을 진행하고 싶은 장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 1커플에게 웨딩 비용을 지원하며,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자 전원 2020년에 웨딩 계약 체결 시 대관료 무료 또는 식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네이션 웨딩 장소는 3곳(▲소노문 양평 ▲쏠비치 양양 ▲델피노) 중 고르면 된다. 웨딩콘셉트부터 식순 기획, 현장 진행, 데코 등 신랑 신부가 원하는 방식으로 맞춤 진행이 가능하며, 객실 10실을 특별할인가로 제공한다.
다만,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커플의 사연과 이미지 등은 소노호텔&리조트와 전문 디렉팅 업체에서 마케팅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노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