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킹덤2’ 오늘(13일) 오후 4시 전편 전세계 공개(공식)
입력 2020-03-13 10:19  | 수정 2020-03-13 10: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 전편이 오늘(13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킹덤' 시즌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스타 작가 김은희가 집필, 류승룡을 비롯해 배두나 주지훈 김상호 등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주지훈은 1년이 아니라 3일 정도 쉬고 다시 만난 기분이었다.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현장이 저절로 굴러가는 것 같았다”고 회상했고 배두나는 치열했던 현장”이라고 말하며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음을 시사했다.
시즌2로 새로이 합류한 박인제 감독은 괴물의 움직이라던가 배우들의 연기 등 이미 서로 다 합이 맞아있는 상태였다”며 많은 인력이 투입된 대규모 촬영도 시즌1에서 이어진 완벽한 호흡으로 큰 도움을 받았음을 전했다.

'킹덤' 시즌2는 최상의 화질과 음향을 위해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됐다. 국내 제작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최초로 4K HDR 화질까지 구현, 연출자의 의도를 최고의 기술로 담아냈고 시청자는 이야기에 사실감을 더해주는 화면과 영상으로 완벽한 몰입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늘 오후 4시 전편이 공개된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