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필, 성남 콘서트 취소→1000만원 기부…선행 동참 [M+★SNS]
입력 2020-03-04 09:51 
김필 콘서트 취소 기부 사진=DB
가수 김필이 코로나19로 콘서트 취소를 연기한 가운데 기부 소식을 전했다.

김필은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국적인 코로나19(COVID-19) 확진 사례 급증과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확산 방지 및 팬 여러분의 안전을 고려해 4월 4일 예정됐던 ‘2020 김필 콘서트 COLOURS – 성남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성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추후 새로운 공연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공연)을 자제할 것을 권고한 바 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원 계좌로 계좌 이체를 한 인증샷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필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 원을 기부했음이 담겨 있다.

한편 배우 김우빈, 손예진, 수지, 신민아, 이병헌, 현빈, 한효주, 방송인 유재석, 김나영, 박명수, 가수 아이유, 김재중, 박효신, 2PM 준호, EXO 찬열, 수호 등이 기부를 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