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욕댁` 이진 일상공개…유튜브 `클로저` 채널서 본다
입력 2020-02-20 15: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배우 이진의 뉴욕 일상 및 패션 컬렉션 참석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튜브 채널 '클로저(closer)'를 통해 공개된다.
이진은 핑클 멤버로, 그리고 배우로 활동을 이어온 가운데, 결혼 후, '캠핑클럽'을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매력 포텐을 터뜨림과 동시에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현재 SNS를 통해 대중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이진은 일상에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열린 2020 F/W 컬렉션에 토리버치의 초청을 받아 참석한 이진은 일상에서도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모았다. .
이진이 첫 셀럽으로 참여한 유튜브 채널 '클로저(closer)'의 프로젝트에서는 줄리안 무어, 루시 리우 등 글로벌 셀럽들과 더불어 2020 F/W 컬렉션에 참여한 그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이진이 추천하는 뉴욕 베스트 스팟, 처음으로 공개하는 그의 옷장 및 뷰티 애정템을 포함한 다양한 뉴욕 데일리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진의 이번 프로젝트는 20일 본편 1회를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총 6편이 공개된다. 이진의 새로운 모습은 유튜브 채널 '클로저(clos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