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물 서비스` 도입
입력 2020-02-19 15:32 

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 휴대전화 번호로 선물을 전하는 '선물 서비스'를 도입하고 본격적으로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가성비가 좋은 선물 구매처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 서비스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약 14만개 상품에 대한 '선물하기' 서비스와 '기프트관'으로 모바일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로 선물을 전송하는 서비스다. 온라인몰에서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세 페이지 하단의 선물 모양 버튼을 누르면 된다. 선물 주문 시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도 작성해 보낼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이 선물 받은 상품의 컬러와 향 등을 바꿀 수 있는 '옵션 변경' 기능도 더했다. 기프트관은 카테고리별 선물 테마에 맞춰 선물을 간편하게 고를 수 있도록 큐레이션(추천)한 것이 특징이다. '나를 위한 선물'을 비롯해 연인, 부모님, 건강, 향기 등 테마별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선물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선물 서비스 이용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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