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있지, 3월 9일 새 앨범 ‘IT`z ME’로 컴백...대세 걸그룹 출격
입력 2020-02-19 10:16 
있지 3월 9일 컴백 확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있지)가 3월 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SNS 채널에 ITZY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검푸른 배경 속에서 또렷한 존재감을 빛냈다. 실루엣만으로도 ITZY만의 당당하고 특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새 앨범 ‘IT'z ME를 통해 어떤 모습의 나(ME)를 보여줄지 대중의 호기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데뷔곡 ‘달라달라로 가요계에 등장해 숱한 기록을 쌓으며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을 제대로 입증했다.


‘달라달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했고, 같은 해 7월 발표한 ‘ICY(아이씨)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오르며 최고 신인의 면모를 뽐냈다.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에 빛나는 영예를 안았다.

또 ‘달라달라와 ‘ICY 두 편의 뮤직비디오 모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2019년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한 ‘ICY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일 세 번째 히트작에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