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하고 기업가치를 높이고 투자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이어 미국에서 해외 기업설명회(NDR, Non-Deal Roadshow)를 연다.
하이트진로는 17일부터 21일까지 4박 5일간 뉴욕, 보스턴 등 미국 주요 대도시에서 해외 IR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IR 일정에는 김인규 사장이 참여해 해외 기관투자자들을 직접 만난다.
하이트진로는 이 자리에서 지난해 경영실적을 설명하고, 지난해 출시한 '테라', '진로'와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발포주 '필라이트'를 포함한 국내시장 현황과 해외시장 성장추세 등 향후 전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두 신제품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7년 만에 매출 2조원을 돌파하며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매출액은 2조350억원으로 전년대비 7.9% 성장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지난해 기틀을 마련한 새로운 성장기반을 투자자들에 적극 설명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신뢰를 쌓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유도해 하이트진로의 기업가치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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