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온라인 고객을 위한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1대 1 전문가 상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상은 주식, 펀드, ELS 등 투자상품이다.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는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를 통해 주식, 펀드, ELS, 채권, 금융상품 거래를 하면서 전문가의 조언을 필요로 했던 경험이 있었거나, 혼자 거래하면서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주식, 펀드, 채권 등 10여명의 프라임 어드바이저가 온라인과 유선을 통해 1대1 맞춤 투자상담과 추천 종목 및 금융상품 등을 제시해 주는 방식이다.
이 서비스는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에서 24시간 대고객 상담창구 역할을 하는 챗봇 '벤자민' 또는 투자상담 전용센터로 할 수 있다.
정경엽 프라임영업부장은 "고객들의 투자상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증권전문가들과 함께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프라임 어드바이저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이 올바른 투자정보를 가지고 보다 많은 수익을 거두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진영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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