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토브리그’ 최종회, 펭수 특별출연…드림즈 유니폼 입은 이유는? [M+TV컷]
입력 2020-02-14 21:01 
‘스토브리그’ 최종회 펭수 특별출연 사진=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펭수가 특별출연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연출 정동윤‧극본 이신화‧제작 길픽쳐스) 측은 남극에서온 EBS 연습생 펭수의 특별출연을 예고하며, 드림즈 유니폼을 입은 펭수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회차에서는 드림즈 해체를 선포한 권경민(오정세)사장과 매각을 알린 백승수(남궁민)단장의 극강 대립이 펼쳐져 최종회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펭수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그는 최근 ‘스토브리그 촬영을 비밀리에 마쳤으며, 마지막회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특유의 ‘펭-하(펭수 하이) 포즈를 취한 채 박은빈과 딱 붙어있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조병규와 무언가를 보며 다정하게 얘기하는 모습도 드러나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촬영 당시 펭수는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으며,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몰려오는 사진 요청에 모두 응했지만, 방송 이후 SNS에 올려줄 것을 당부하며 ‘스토브리그를 응원했다.

제작진 측은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펭수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시원 섭섭해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보약 같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라며 14일(오늘) 방송되는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에서 펭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스토브리그 속 마지막 메시지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