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에듀윌, KRI 한국기록원서 `2019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인증..."2016년·2017년 이어 세번째"
입력 2020-02-14 13:44 
KRI 한국기록원 에듀윌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 수여식 현장 [사진 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지난 13일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식 인증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의 기네스북'이라고도 불리는 KRI 한국기록원은 국내 우수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이다. 앞서 에듀윌은 지난 2016년,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최다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정받은 바 있다
KRI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한국산업인력공단을 통해 에듀윌 수험생의 합격증 및 합격자 DB를 검토하고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대조, 변호사 등 신뢰도 있는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 받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은 KRI 한국기록원장은 "세 번째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수를 인증 받은 에듀윌의 쾌거는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했기에 가능했던 성과"라며 "앞으로도 업계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되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건넸다.
에듀윌 관계자는 "3번이나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수를 공식 인증 비결에 대해 자사 교수진의 탄탄한 강의와 완성도 높은 교재,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꼽으며, "전국의 모든 학원을 본사 직영으로 철저히 관리하고 고품질·고화질의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동문회 운영을 통해 합격 이후 업계 진출까지 지원하는 점 등이 인기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