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디아이돌` 사이로, 오늘(13일) 첫 미니앨범 `그림` 발매
입력 2020-02-13 17: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인디계 아이돌 사이로의 새 앨범이 13일 베일을 벗는다.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이로의 첫번째 미니앨범 ‘그림(Miss)이 오늘(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사이로가 데뷔 1년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그림은 사이로의 음악적 역량과 매력을 듬뿍 담은 작품이다. 사이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 및 팬들과 더 가깝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첫 미니앨범 ‘그림에는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그림은 한때 사랑했던 연인이 과거의 아름다웠던 모습을 그리워하고, 또 그 시절을 회상하며 다시금 그리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사이로 두 멤버 장인태, 조현승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했다.

사이로는 ‘훈남 듀오, ‘운명의 쌍둥이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인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탄탄한 팬덤을 형성해왔다. 이들은 1997년 4월 15일생의 ‘동갑내기 듀오로,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팀이다. 지난 해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Take Me There, ‘야광별, ‘우리 둘 사이로 등의 곡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해 왔다.
사이로의 첫 미니앨범 ‘그림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