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수정 사망, 일찍 세상 떠난 별에 지인들 추모 물결 [M+이슈]
입력 2020-02-13 01:30 
고수정 사망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고수정이 세상을 일찍 떠난 가운데 지인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고수정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12일 고수정 배우가 얼마 전 세상과 이별을 고하고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졌으며 지난 9일 사랑하는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이 엄수됐다”고 전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물론, 동료들로 그를 애도했다.


배우 정채린은 자신의 SNS에 수정아, 사랑하는 내 동생아. 누구보다 밝고 씩씩했던 우리 수정이. 이제는 아프지 말고 너가 좋아하는 거 많이 먹고 노래도 많이 부르자”라며 언니랑 같이 좋은 곳도 많이 다니자. 너에게 받은 사랑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잊지 않고 평생 간직할게. 사랑해 너무 사랑해. 우리 또 만나. 보고싶다”고 적었다.

뮤지컬배우 김연준 역시 사랑하는 나의 수정아. 존재만으로 나에게 힘이 돼 줬던 너였기에 수정이의 빈자리가 이토록 크게 느껴지는 거겠지”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누구보다 강하고 담대했던 내 동생. 평생 너의 친구, 너의 언니로 살게.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꾹꾹아. 더 이상 아프지 말고 편하게 쉬어. 하늘의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별이 된 수정이에게 쭌언니가”라고 추모했다.

한편 고수정은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했다. 당시 극 중 지은탁(김고은 분)이 보는 귀신 중 한 명으로 출연했다.

2017년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홍보 노래인 ‘위드 서울(With Seoul)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