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랙식스, 팬들 위해 깜짝 댄스 스포 공개 ‘독보적 칼군무 속 6인 6색 예고’
입력 2020-02-11 15:12 
그룹 블랙식스 사진=블랙식스 ‘CALL MY NAME’ 깜짝 댄스 스포 영상 캡처
그룹 블랙식스(BLACK6IX)가 깜짝 댄스 스포로 컴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지난 10일 블랙식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깜짝 댄스 스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블랙식스는 보기만 해도 감탄을 안기는 강렬한 칼군무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특히 블랙식스는 한층 더 물오른 6인 6색 매력을 뽐내는 가하면, 이번 신곡을 통해 보컬과 퍼포먼스 등으로 다시 한 번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것도 예고했다.


오차 없는 칼군무의 연속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블랙식스 외에도 이미 다양한 아티스트가 컴백 전 깜짝 스포로 대중의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걸그룹 모모랜드와 레이디스코드, 세븐틴, 갓세븐, 정동하, 펜타곤 등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건네 왔다.

블랙식스는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음악과 매력을 담은 새 앨범 ‘Nice to meet you(나이스 투 미트 유)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