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윤우 전역, 유노윤호도 응원 “성숙하고 늠름한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입력 2020-02-08 16:58 
조윤우 전역 사진=조윤우 SNS
배우 조윤우가 오늘(8일) 전역했다.

8일 오후 조윤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역 소감을 밝혔다.

조윤우는 2018년 6월 19일에 입대하여 오늘부로 다시 사회에 돌아오게 되었다. 599일이라는 기간 동안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27사단에서의 군 생활을 훌륭히 마칠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군 생활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준 좋은 친구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나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해준 베스트 형님들, 누나, 동생, 친구들도 너무너무 고맙고 저는 더욱더 성숙하고 늠름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조윤우는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어깨동무를 하며 진한 우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조윤우 SNS 글 전문

2018년 6월 19일에 입대하여 오늘부로 다시 사회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599일이라는 기간 동안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27사단에서의 군 생활을 훌륭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군 생활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준 좋은 친구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나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해준 베스트 형님들, 누나, 동생, 친구들도 너무너무 고맙고

저는 더욱더 성숙하고 늠름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