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상아,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 오픈(공식)
입력 2020-02-07 15: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 겸 마케터 임상아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7일 "임상아의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를 오픈한다"고 알렸다.
미국 뉴욕에 머무르며 ‘HUMAN-CENTERED and INCLUSIVE DESIGN (모든 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애정을 절제 있게 표현한) 그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패션 브랜드 상아(SANG A)를 운영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가 임상아는, ‘WATCH SANG A (와치 상아)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여 대중과 소통의 폭을 넓힌다.
오랜 기간 동안 뉴욕에 거주하면서 겪고 느끼는 임상아만의 감성과 뉴욕 생활 이야기는 물론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임상아만의 패션,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스토리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WATCH SANG A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임상아는 활기 넘치는 뉴욕의 모습을 강렬한 인트로로 담아 꾸밈없는 모습을 선보이며 ‘WATCH SANG A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상아가 론칭한 브랜드 ‘상아(SANG A)는 비욘세, 앤 해서웨이, 리한나, 다코타 패닝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애정템으로 세계적 화제가 됐다. 또한 임상아는 뉴욕 생활과 성공기를 담은 책 'SANG A 뉴욕 내러티브 99-09'을 펴내기도 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 에스팀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