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구혜선 "SNS 폭로전으로 피로감 드려 죄송" 심경 고백
입력 2020-02-06 09:03  | 수정 2020-02-06 09:05
배우 구혜선 / 사진=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갈등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어제(5일)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구혜선이 출연했습니다. 구혜선은 현재 배우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입니다.

구혜선은 이날 인터뷰에 앞서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구혜선은 "방송 카메라 앞에서는 오랜만이다. 기억이 안 나는 거 보니까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다. 잠 좀 설쳤다"입을 열었습니다.


그동안의 근황에 대해서 "그림 그렸다. 4월에 전시 준비하는 그림을 그렸다. 전에 그렸던 그림보다는 색깔이 많이 들어갔다"고 이전보다 긍정적으로 바뀌었음을 내비쳤습니다.

이어 왜 인터뷰를 하게 됐는지 묻는 질문에 구혜선은 "(인터뷰를)주변에서 다 지금은 하지 말라고 당부, 걱정들 주변에서 좀 많았다"라고 말한 뒤 "일단 어찌됐건 개인사, 가정사를 굉장히 의지할 데 없어서 대중에게 좀 의지를 많이 했다. 내가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다는 생각이 가장 크다. (이로 인해) 피로감을 드렸다면 죄송하다. 또 오해가 있었다면 풀길 원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구혜선은 작년 8월 안재현과 이혼 갈등을 SNS를 통해 폭로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안재현과)같은 소속사였다. 그게 되게 난감했다. 남편이 오래 일을 한 사람들에게 제가 간 것이라서 말할 데가 달리 없었다. 소속사를 통해서 보도자료를 낼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라며, "굉장히 개인적인 사적인 가정사인데 이런 것을 드러내서 지푸라기라도 붙들고 싶은 심정이었던 것 같다"라고 토로했습니다.

구혜선은 그러면서 "부부들이 이혼 전 겪는 갈등이나 불화가 없어서 처음엔 장난이라고 생각했다"고 했다. 이어 "그 과정이 없었다. 없어서 처음에는 태연했다. '장난을 조금 오래 치려고 그런다' 뭐 이렇게. 뭔가 장난을 이렇게 진지하게 치지 그만큼 믿었다. 나중에 장난이 아니란 것을 알게 되면서 내가 화가 많이 났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 "마음을 많이 썼던 것에 대한 배신감이 크게 올라와서 증오심이 컸던 것 같다. 그때 당시에는 그게 아무것도 필요 없었다. 오로지 나는 한 사람의 여자로만 남아서 할 수 있는 화는 다 내고 있는 한 사람이었다. 물불을 안 가렸던 것 같다. 어리석게도"라고 말했습니다.

SNS 폭로전을 멈춘 것에 대해서는 "(기사를)보고 이길 수 없다고 생각했다. 부부가 2년 동안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했겠어요. 그런데 싸운 이야기만 편집해서 보여주면 '구혜선이 미쳤네'라고 밖에 여지지 않는 내용인데 보일 수밖에 없는데, 그러면 나도 더 지저분해져야 하는데 너무 안 좋은 생각만 들더라. 부모님도 너무 걱정하고 그래서 생각을 고쳐먹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끝으로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떠난다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