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냐(Zegna)가 2020년 봄 여름 시즌 이 시대의 남성상에 대해 질문하며 ‘책임감과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What Makes A Man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지난 시즌 진행한 2019 가을-겨울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도 스스로에 대한 성찰을 제안하는데, 제냐는 이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새로운 것을 규정하는게 아니라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자 함이며 스스로 변화를 받아들이고 열린 생각을 하는 태도, 즉, 자기 수용의 중요성이라고 강조합니다.
제냐의 현대 남성상에 대한 탐구는 이번 시즌에도 이어지는데, 지난 시즌에는 자신에 대한 내적 성찰을 제안한 반면 올 봄 여름 시즌에서는 외적인 표현을 부각시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지난 시즌 진행한 2019 가을-겨울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도 스스로에 대한 성찰을 제안하는데, 제냐는 이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새로운 것을 규정하는게 아니라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자 함이며 스스로 변화를 받아들이고 열린 생각을 하는 태도, 즉, 자기 수용의 중요성이라고 강조합니다.
제냐의 현대 남성상에 대한 탐구는 이번 시즌에도 이어지는데, 지난 시즌에는 자신에 대한 내적 성찰을 제안한 반면 올 봄 여름 시즌에서는 외적인 표현을 부각시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