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2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 실시
입력 2020-02-05 15:18 
`파워 오브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 [사진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2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 독일, 일본, 스페인, 영국 등 총 9개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 메시지 전달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 이름인 '파워 오브 3'는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 2.7g/oz)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임을 알리는 동시에 하루 한 줌에 해당하는 30g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란 사실을 공유하기 위해 붙여졌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글로벌 캠페인 기간 동안 사랑하는 가족나 친구 등 최소 3명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전달하고, 캘리포니아 호두를 함께 나누는 이벤트 프로젝트를 각 나라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2월 한 달간 2가지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숫자 3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한 게시물과 필수 해시태그(#sharethepowerof3, #thepowerof3)를 함께 업로드하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와사비 호두와 인절미 호두가 담긴 '기프트 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어 오는 17~26일 '호두는 건강에 좋은 오메가 3를 가장 많이 함유한 견과류'라는 메시지를 친구 3명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파워 오브 3'와 관련된 모든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랜딩 페이지를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에선 전 세계 사람들이 호두를 어떻게 즐기고 사랑하는지 보여주는 글로벌 영상을 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2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소개하며, 따라하기 쉬운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