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이♥박동빈 결혼 “29일 예식 진행…선후배 사이서 연인으로 발전”(전문)
입력 2020-02-05 09:23 
이상이 박동빈 결혼 사진=㈜와이피플이엔티
배우 박동빈, 이상이가 오는 29일 결혼을 올린다.

박동빈 이상이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 측은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가 오는 29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이어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갈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동빈 이상이 결혼 관련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입니다.

두 사람과 관련한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가 오는 2월 29일(토)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에게 늘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갈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회는 동료 연기자이자 같은 와이피플이엔티 소속인 배우 안재모 씨가 맡아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결혼 이후에도 늘 그래왔듯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두 사람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