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성경X안효섭, ‘낭만닥터 김사부2’ 공약 실천...‘달콤한 듀엣’
입력 2020-02-03 13: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배우 이성경과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2의 시청률 공약을 실천했다.
3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낭만닥터 김사부2 공약. 많은 사랑과 응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성경과 안효섭은 의사가운을 입고 나란히 소파에 앉아 있다. 두 사람은 현재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OST인 거미의 ‘너의 하루는 좀 어때를 열창했다. 이성경의 청아한 음색과 안효섭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만나 설레고 달달한 케미를 선사했다.
앞서 이성경과 안효섭은 지난달 6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률 공약을 밝힌 바 있다. 당시 한 청취자는 "시청률 10%가 넘으면 두 분이 듀엣으로 노래를 불러서 SNS에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제안했고 두 사람은 이를 승낙했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이미 첫 방송부터 시청률 14%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가장 최근 방송된 8회에서는 시청률 20.7%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노력형 공부천재 흉부외과 펠로우 차은재(이성경 분)와 시니컬하고 무표정한 수술천재 외과 펠로우 서우진(안효섭 분)이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진짜 낭만을 배워가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이성경 SNS
MBN APP 다운로드